Monday 19 February 2018

대학 마케팅 및 채용 전략


학생 모집 전략 : 학생처럼 생각하십시오.


크리스티나 플레밍.


게시일 : 2016 년 3 월 23 일


Blackboard의 컨택 센터 중 하나를 방문 할 때마다 항상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저는 켄터키 주 서머싯에서 이틀 동안 기관을 대표하는 고문과 직원, 학생 전화를 받고 등록 절차를 통해 도움을주었습니다. 저의 역할에 대한 몇 가지 경험은 학생들이 교육에 대한 발걸음을 듣는 것과 똑같은 영향을 미칩니다. Blackboard 고문은 일관되고 동정심 많고 참을성이 많았으며지지 적이었습니다. 저는 한 고문에게 그녀가 하루 종일 집중적으로 집중하는 방법을 물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그녀의 대답은 간단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자신을 신발에 넣었다. 나는 학생 같아. "


그것이 쉽게 진술되는 동안 그것은 나를 쳤다. 학생과 같은 생각은 학생 중심의 교육 기관이되는 핵심입니다. 그리고 우리는이 접근법이 본질적으로 등록 성장과 성공에 묶여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Google은 eBook에서 올바른 학생을 식별, 유치, 참여 및 등록하는 네 가지 주요 전략을 통해 오늘날의 학생의 마케팅 및 등록 요구 사항을 탐색하는 방법에 대한 권장 사항을 공유하므로 학생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 8221; 이것은 "우리 학생들은 무엇을 원합니까?"로 시작하는 결정을 내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두어 삶을 편하게 해줍니다. "


우리가 학생들과 같이 생각할 때 우리는 학생들을 앞으로 나아갈 동기를 고려합니다. 더 나은 직업, 새로운 도전, 새로운 기술 또는 승진에 대한 열망과 같은 것들. 이러한 동기를 아는 것은 가장 좋은 시간에 가장 좋은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학생들이 입학, 등록, 등록, 졸업 및 궁극적으로 더 나은 직업 결과를 통해 학생들을 능동적으로 안내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록주기를 통해 학생을 이동시키는 특정 트리거가 있습니다. 신청서 제출, 입학 보증금 작성, 수업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각 단계마다 의사 소통을하고 참여를 유도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우리 팀은 종종 터치 포인트의 종지에 의존하는 기관을위한 의사 소통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다음은 그 예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과정에 참여하기 위해 육성과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질문에 답할 필요가 있지만 전화를 받기 위해 전화를받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학생 모집 전략이 효과를 발휘하려면 일단 학생이 입학하고 등록되면 대학이 편한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적인 사전 의사 소통을 통해 미래 학기 등록, 재정적 보조 신청, 잔액 지불 및 졸업 준비에 필요한 단계를 이해하게됩니다. 이러한 이정표는 똑같이 중요하며 보존 및 졸업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내면의 학생과 연락을 취함으로써 이러한 개인이 발전하고 성공하도록 돕는 데 필요한 것을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


전국의 학교들은 치열한 경쟁 및 핼립과 함께 등록 감소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뒤에 가을 학기가 시작되면서, 많은 고등 교육 기관들이 개발과 도피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블랙 보드는 우리의 가장 큰 행사 인 BbWorld를 마무리지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 hellip이었습니다.


학생 모집 전략에 관한 이전 블로그 게시물에서 & hellip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지난 4 월 Katie Blot은 & hellip의 U와 함께 Teaming Up이라는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하십시오.


이 전략은 고려해야 할 훌륭한 전략입니다. 우리 대학교에서 일어난 한 가지 일은 학생 모집 서비스가 기술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는 것입니다. Blackboard는 많은 기능을 갖춘 멋진 LMS입니다. 또한 역사와 서비스와 결합 된 대학에서 기술을 홍보하는 것은 모든 당사자에게 유익 할 것입니다.


Christina 정말 고마워. 단계별 학생 모집 접근 방식을 다운로드했습니다. & # 8217; 패키지와 나는 그것의 놀랍도록 도움이된다고 말해야한다. 그것은 제가 학생 모집에 대한 나의 접근 방식을 바꾸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젊을 때 그들에게 도전해라 - 많은 산업에서 유용한 전술. 광고와 군대는 학생들과 청년들을 정기적으로 추적하고 많은 보상을 받는다. 그러나이 접근법은 다른 업계의 채용 담당자가 사용할 때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젊고 일하기를 열망하지만 여전히 유연하고 쉽게 훈련 할 수있는 학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이나 훈련 과정을위한 최고의 학생을 파악하고 기내에 가져 오는 것은 매끄러운 광고와 강력한 구호 그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학생과 대학의 간접적 인 접촉이 반드시 양질의 고용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Human Capital Institute (HCI)의 최신 Talent Pulse 보고서, & # 8220; 협업 U : 비즈니스 및 대학 파트너십 인재 파이프 라인 확보를 위해 & # 8221; 채용 담당자와 고등 교육 기관 간의 관계가 얼마나 잘 작동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산업 분야의 HR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대학 입회 전략의 이러한 추세 중 일부를 살펴보고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1. 조직의 22 %만이 핵심 직책에 대해 강력한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비즈니스 리더들 가운데 70 %는 핵심 기술을 가진 근로자가 자신에게 유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의 결여는 신병 모집자가 재능을 조기에 양성하기 위해 고등 교육으로 전환 할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이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 사이에서 이러한 기술을 개발해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57 %는 기술 부족으로 인해 중요한 목표를 달성 할 능력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설문 조사 응답자의 61 %는 3 년 전에 비해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직원 개발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이것은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재능을 외부에서 습득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직원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치거나 필요한 기술을 갖춘 외부 직원을 찾는 것이 항상 가장 효율적인 프로세스는 아닙니다.


3. 채용 담당자 중 72 %는 직원이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기술로서 비판적 사고와 문제 해결을 나열합니다.


비슷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기업의 STEM 기술 부족에도 불구하고 비판적 사고와 같은 "소프트 스킬"이 실제로 더 많이 요구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조사에서 협업과 팀워크가 두 번째로 나타 났으며 기술적 기술은 의사 소통과 54 %로 연결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술력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기술 격차를 종종 생각합니다. 그러나 채용 담당자는 문제 해결 능력과 대인 관계 기술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분명히 좌절하고 있습니다.


4. 71 %는 대학과의 협력이 그들의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강화한다고 믿는다.


조사 대상 지도자 중 67 %가 대학 파트너십의 성공 여부를 측정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30 %는 그 진술에 강력히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신입 사원은 고등 교육 파트너십이 유익한 것으로 보지만, 전체 대학 모집 전략의 일환으로 이러한 협력의 성공을 추적하고 측정하는 것이 점점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그러나 단지 37 %만이 학생들이 노동력에 들어갈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학생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 교육 기관의 72 %와 완전히 다른 대조를 이룹니다.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기술과 인력간에 사용 가능한 기술 간의 격차는 이러한 불일치의 직접적인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대학들은 기업에 비해 의제가 다르지만, 보다 밀접하게 제휴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6. 대학에서 일하는 기업 중 76 %가 인턴십 및 협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36 %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향후 3 년 동안 인턴십이나 협조를 제공하지 않는 조직의 10 %가 그렇게 할 것이며 12 %의 조직이 최근 대학 졸업자를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인턴십은 당분간 인기가 높았으며 유사한 프로그램의 성장은 대중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7. 응답자의 39 %만이 자신의 직원들이 수업이나 세미나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인턴십, 훈련 프로그램, 견습, 교육 및 멘토링은 모두 대학 및 대학과보다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간접적 인 참여 - 학생 미디어의 광고, 신입 사원 파견, 캠퍼스로 파견, 직업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 - 에 비해 덜 일반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직접 접근 방식이 최상의 접근 방식입니다.


8. 견습 과정 및 훈련 프로그램의 84 %는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턴십 및 협력, 직원 멘토도이 순위에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기업들이 대학 및 대학과 제휴하여 사용하는 덜 효과적인 방법에는 직업 박람회에 테이블을두고 학생 미디어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은 학생과의 직접적이고 실제적인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인력을 채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9. 봉사 활동에 관해서, 89 %는 그들이 학생들이 필요한 기술과 정도를 알게한다고 느낀다.


또 다른 79 %는 대학이나 대학교의 취업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말을 듣고 학생들 사이에서 그들의 프로필을 높이는 좋은 일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앞서 응답자들이 강조한 기술 격차의 확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응답자의 63 %가 자원 부족이 자신들이 직면 한 가장 큰 도전임을 인정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 채용 할 때, 명확한 대학 모집 전략의 부족, 그리고 조직 및 교육 기관들 사이의 집단적 비전의 결여 또한 높았습니다. 다른 장애물로는 제한된 자원과 불분명 한 전략의 문제를 의심 할 여지없이 결합시키는 선임 지원의 부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의 일부 결과가 어둡게 보일 수 있지만, 숫자 사이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기업이 새롭게 느끼는 경우, 젊은 근로자는 자신의 일자리를 잘 준비하지 못하고 사업에서 성공할 수있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대학과보다 직접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의 교육 담당자는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격차를 해소 할 수있는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것은 채용 담당자와 고위 지도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 초청 강연, 보다 견고한 인턴십 프로그램 모두 기업 및 학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숙련 된 인력을 유치하려고 시도 할 때, 보다 직접적인 방법으로 고등 교육 기관과의 연계를 활용할 때 가장 성공적입니다.


채용 마케팅의 한 가지 측면은 취업 알선과 육성 캠페인입니다. 최신 채용 정보 마케팅 전략에서 "Job Alerts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전자 책을 확인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한 가지 생각 (& ldquo; 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 rdquo;


훌륭한 기사. Facebook, Apple, Capital One, State Farm 및 다른 회사와 같은 회사의 캠퍼스 관계자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관심사를 표현합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높은 수준의 계약을 맺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어렵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타겟이 명확하고 저렴한 계약을 제공하는 학생 단체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캠퍼스 직업 박람회에서 개인 맞춤형 개인 교습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


브랜드, 마케팅 및 채용.


추가 정보.


BMR (Brand, Marketing and Recruitment) 부서는 조직 차원의 브랜드 전략과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 전략적 마케팅 및 계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디지털 마케팅, 연구 및 세분화를 제공합니다.


BMR은 학생을 유치하고 모집하는 데 도움이되는 영업 및 마케팅 계획 및 캠페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BMR 팀이 계획 및 구현 한 마케팅 및 채용 활동은 브랜드 및 명성 구축에 대한 대학의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고 UWA에서 국내외 학생들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BMR 내의 브랜드 및 마케팅 팀은 대학의 전략적 브랜드 방향과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제공합니다. 마케팅은 모든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위치를 구축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와 학생을 UWA에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브랜드 및 마케팅 팀은 마케팅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대학의 모든 영역에서 컨설팅을 수행합니다.


대학 로고 및 브랜드 지침에 대한 액세스.


스태프가 이용할 수있는 UWA Brand Toolkit은 인쇄 및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광고, 문구류 및 기념품과 같은 내 / 외부의 모든 플랫폼에서 University가 시각적으로 어떻게 표현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관 파트너, 미디어 회원 및 대학 로고에 액세스하려는 다른 그룹은 온라인 양식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조.


광고하는.


시각적 인 정체성.


소셜 미디어.


Google은 소셜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규칙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서비스 약관을 따르십시오. Facebook, Twitter, Instagram, YouTube 재미있게 보내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즐겁게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귀하의 커뮤니티입니다. 존경. 다른 사람들을 존중하십시오. 우린 모두 다르다. 괜찮아. 똑똑한 플레이. 여기에 게시 된 모든 내용은 친구, 가족, 동료 또는 미래의 고용주에게 표시됩니다. 안전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염두에 두십시오. 조심해. 법에 복종하십시오.


Google은 집 규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주제, 스팸 또는 중복 게시물 인 댓글이나 게시물을 삭제합니다.


디지털 및 광고 서비스 (DCS)는 모든 공식 대학 웹 페이지에 시각적 신원을 일관되게 적용 할 책임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콘텐츠의 경우 DCS에서 제공하는 웹 게시 기능 및 콘텐츠 관리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중앙 웹 게시 시설 외부의 공식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은 대학의 시각적 정체성을 일관된 방식으로 사용해야합니다. 새 웹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하거나 기존 응용 프로그램을 시각적 ID로 마이그레이션하려는 경우 DCS에 연락하여 중앙 서버에서 호스팅되는 마크 업, 스크립트, 스타일 시트 및 이미지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및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디자인 팀 :


웹 사이트 사용에 필요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홈 페이지 모형, 콘텐츠 페이지 이미지, 배너, 스탬프, 아이콘 및 추가 그래픽을 생성하여 대학 웹 사이트가 일관된 방식으로 표시되도록 그래픽을 제공하여 표제에서 강조 표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기위한 상자.


우리는 개발자와 긴밀히 협력하여 웹 사이트의 유용성과 접근성을 최신 온라인 표준으로 보장합니다.


TalentCircles : 인재 연결 솔루션을위한 플랫폼.


2012 년 9 월 11 일 화요일


매번 작동하는 4 가지 캠퍼스 모집 전략.


상자 밖의 캠퍼스 모집 전략.


& # 183; 학생회와 협력하십시오. 커리어 서비스가 후보 데이터베이스를 제공하고 학생들을 직접 채취하고 채굴 할 기회를 제공하는 반면, 학생회는 학생 인구를 적극적으로 참여시킬 수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신입 사원은 특정 진로에 관심이있는 학생과 이야기하면서 예상 후보자 풀을 늘릴 수 있지만 비즈니스에서는 전통적인 학위가 없지만 마케팅 또는 그래픽 디자인에서 일하는 경험이있을 수 있습니다. & # 183; 학생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타겟팅하십시오. 2011 Cisco World Technology 보고서에 따르면 대학생과 젊은 전문직 종사자의 81 %가 하루에 한 번 Facebook에 로그인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학생 집단에 맞춰 타겟팅 광고를 실행하고이를 끌어들이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젊은 전문가와 연결하면 학생들이 고유하고 다른 방식으로 채용자를 학습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캠퍼스 채용 활동에서 눈에 띄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경쟁에서 차별화하십시오. & # 183; 채용 & amp; 선택 과정 온라인. 학생들은 이상하고 예측할 수없는 수업 일정, 사회 활동 및 직업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의 바쁜 생활 양식은 전통적인 캠퍼스 모집 행사 및 직업 박람회에 도전하고, 신병 모집인들은 조직적이고 자격을 갖춘 열렬한 후보자를 만나기를 놓칩니다. 커뮤니티 또는 인재 네트워크를 통해 고용, 후보자 참여 및 선발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함으로써 더 많은 학생 단면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후보 터치 사이클에서의 접촉 횟수와 젊은 전문직 종사자가 조사하고 조직에 대해 배우고 당신과 교전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말 그대로 재능을 포착하십시오. 이력서를 수락하거나 학생들이 직업 박람회에서 종이 조각을 채우는 번거 로움을 피하십시오. 잠시 후 재능을 사로 잡기 위해 iPad의 힘으로 모바일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학생들은 30 초 이내에 연락 정보를 입력하여 대학 진학 박람회 후에 쉽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TalentCatch라고하는이 기술과 도구는 특히 TalentCircles에서 이미 고객에게 이러한 기능을 제공 할 때 후속 작업과 참여를 용이하게합니다.


캠퍼스와 그 너머의 공인 후보자에게 다가 가십시오.


5 개의 코멘트 :


학생 조직과 직접 협력한다는 생각을 정말 좋아합니다. 더 많은 시간을 필요로하지만 아마도 더 나은 접근 방법 일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잠재력이있는 직원을 목표로 삼을 때 좋은 일처럼 보입니다. 그 이유는 모든 학업 중 취업 채팅을하기에 충분한 시간을 갖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임시 치과 진료소 임원은 그것을 실제로 고려해야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이 첫 번째 인턴쉽이나 취업을 찾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저는 회사가 유능한 직원을 갖도록 도울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첫 직장을 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모든 대학이나 캠퍼스에 다가가 미래의 직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스카우트하는 것입니다.


이 게시물은 우리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는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팁과 트릭이 게시물에서. 이 놀라운 게시물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많다.


bd의 직업에 관한 팁. 직업 사이트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