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February 2018

Forex 수상자 가장자리


WinnersEdgeTrading (Casey Stubbs) 검토 방문 사이트.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WinnersEdgeTrading (Casey Stubbs)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나는이 모든 열정적 인 보고서를 읽었습니다. 나는 프로그램에 등록했으나 내 계획에 맞지 않을 것 같았습니다. "테스트"기간 내에 구독을 취소합니다.
하지만 아니 b ''// ?? 계속 저에게 청구서를 보내주십시오. 진짜로 저를 괴롭게합니다.
나는 여전히 환상적인 코스를 아직받지 못했다.
그는 믿음을 넘어서는 부자가 아닌가? 작은 사람들의 리핑은 쉽습니다.
2016 년 6 월 Winners Edge Trading Strike 3.0에 가입했습니다. 외환 거래를위한 좋은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나는 나중에 나의 거래 스타일에 도움이되는 다른 시스템을 사용했다. 나는 올해 6 월에 연간 갱신을 청구 받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우승자 가장자리에 썼다. 그리고 내가 상황을 설명 할 때 그들은 즉시 환불을했다. 그들의 서비스 및 지원 직원은 정말 훌륭합니다.
나는 2017 년 4 월 26 일에 Winnersedgetrading (Casey Stubbs)에서 거래 시스템을 구매하려고 시도했다. 그들은 7 달러의 Striker 3.0에 대한 14 일 평가판을 제안했다.
절대적인 최악의 경험! 그들의 서비스를 두 번 시도하고 바쁜 일정과 여행으로 인한 좌절감을 표현한 후, Casey는 Strike 3.0 Auto를 사용하여 나에게 무역을 제안했고 이익의 10 %만을 사용했습니다. 대단한 거래? 그럼 내 계좌가 개설되어 3 월 31 일에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오늘 (4 월 5 일) 현재 내 3K 계정은 $ 600 하락했으며 25 개의 거래가있었습니다 (1 명의 승자와 24 명의 패자). 그들의 의견은 위험과 시장 및 다른 허튼 소리에 관한 것이었지만, 올바른 생각으로이 사람은 전문 상인이라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는 내 멘토로서 & amp; amp; $ 10K만을위한 트레이너! 이 남자를 떠나지 마라. 지옥처럼 달려라.
방금 Winners Edge Trading에 가입하고 환불을 원했습니다. 그들은 케이시가 잃는 달을 가져야한다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돈을 지불 할 때 언급했다면 나는 돈을 쓰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게 돈을 돌려 보증한다는 의미인가요? 나는 그들의 시스템을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3 개의 별을 주었다. 그것은 RSI를 기반으로 구입 및 판매 (나는 생각합니다.) 내가 돈을 벌 수 있다면 리뷰를 다시 할 수는 있지만 의심 스럽습니다. 이 서비스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나가이 검토를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소요하고 있기 때문에 나가 갈지도 모른다 다른 문제점 또한.
WinnersEdgeTrading 회사가 최고입니다. 저렴한 월간 비용으로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관된 승자 인 전략을 가지고 있으며, 적절한 설정, 즉 강사가 아닌 전문 상인으로부터 모든 것을 배울 수있는 거래실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지표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을 돕기 위해 항상 행복해하는 환상적인 고객 서비스 직원입니다.
저는 2007 년 사고로 인해 수입이 없으며 지금까지 몇 년 동안이 사업에 착수 해 왔으며 지금까지는 지금까지만 손실을 보았습니다. 자동 상인을 사용하여 나의 첫날에서는 나는 1.2 %의 이익이 있고 나는 나의 장래성에 지금 흥분한다.
나는 단지 짧은 시간에 Winners Edge Trading과 만났고 나는 이미 대단히 감명 받았다. 나는 훈련 과정에 많은 돈을 투자했으며이 회사는 최고 수준입니다. 케이시와 그의 팀은 포인트 훈련에 이례적이다. 가격 책정은 너무 공정하고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굉장한 회사 !! 나는 그들을 매우 추천한다!
나는 몇 년 동안 주식과 옵션을 거래 해왔다. 나는 forex 또는 선물의 다른 시장으로 들어가기 위하여보고 있었다. 나는 그들 중 누구도 거의 알지 못했다. 내가 그들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나는 그들을 두려워했다.
그의 신용으로, 나는 Casey Stubbs, D / b / Winnder 's Edge Trading으로부터 전액 환불을 받았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그가 제공 한 제품이나 교육이 필요 없다고 결정했으며, Casey Stubbs는 실제로 전체 비용을 환불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Winners Edge Trading의 새로운 Forex Trading School.
Casey Stubbs of Winners Edge Trading과 Mark on Trade on Track은 새로운 외환 트레이딩 스쿨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프리미엄 외환 거래 커뮤니티. 목표는 실제 거래, 교육 과정, 실제 외환 거래실 등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거래자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Forex Crunch의 독자들이 이미 알고 있듯이, 나는 Casey의 Winners Edge Trading에 관한 연구에 큰 팬이었습니다. 그는 forex 무역에서 이익을 만들기에 집중하지만, 항상 현실과 심각합니다. Forex Factory News Network의 창립 멤버 명단에 Casey와 함께 할 수있어서 자랑 스럽습니다.
또한 Casey의 사이트를 통해 Track on Track에서 Mark Thomas를 알아야합니다. 그의 교육 게시물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리고 저는 Forex Links 섹션에서 자주 링크합니다.
새로운 벤처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1 명의 행복한 승자에게 1 년 동안 무료로 액세스 할 수있는 콘테스트가 개최됩니다. 어쨌든 처음 100 명의 구독자에게는 99 달러의 할인가가 적용됩니다. 그들은 한 달에 2.99 달러에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이 벤처 회사의 새로운 이름은 반드시 체크 아웃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새롭고 흥미로운 벤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보도 자료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WinnersEdgeTrading과 TradeOnTrack은 상인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외환 프리미엄 거래 커뮤니티를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Latrobe, PA 2009 년 11 월 28 일 & # 8211; WinnersEdgeTrading과 TradeonTrack은 새로운 외환 트레이딩 스쿨의 출시를 발표하기 위해 함께 합류했습니다. 학교에는 외환 거래자에게 도움이되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새로운 트레이딩 스쿨에는 트레이더가 트레이딩의 기초를 배우기위한 코스 작업이 포함됩니다. 또한 강사가 중재하는 거래 기반 토론을위한 포럼 및 대화방이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 외에도, 학교에는 전문 외환 거래자 인 Michael Storm이 매일 호스팅하는 라이브 차트가있는 활발한 트레이딩 룸이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는 TradeonTrack의 추적 소프트웨어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되어 있으며이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독립형 제품으로 매달 $ 44.95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참가자는을 통해 지원 및 회원 포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작동 기능을 강조 표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자세한 사용 설명서 및 지침 비디오가 있습니다. 구독자는 또한 회원 전용 포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뉴욕 거래 세션 중에 회원들이 이용할 수있는 라이브 거래실이 있습니다.
무역 학교의 석방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 행사가 개최됩니다. 이 프로모션의 승자는이 놀라운 새 프로그램에 12 개월간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1100.00 이상 가치).이 프로모션은 WinnersEdgeTrading을 통해 세부 정보 및 수상자가 트위터 업데이트를 통해 발표됩니다.
이 동적 인 새로운 forex 서비스에 추가 정보를 위해 방문 WinnersEdgeTrading. 거기에있는 동안 WinnersEdgeTrading에서 프리미엄 트레이딩 스쿨에 12 개월 무료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기회에 가입하십시오.
WinnersEdgeTrading은 Casey Stubbs가 만든 인기있는 외환 교육 블로그입니다. WinnersEdgeTrading은 여러 온라인 거래 웹 사이트에서 외환 거래 정보의 훌륭한 소스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케이시는 외환 거래자들에게 질 높은 거래 뉴스를 제공함에있어 일관성이 있기 때문에 존경받는 외환 공장 뉴스 팀의 일원입니다. 회사는 실제 훈련, 정보 및 외환 거래자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TradeonTrack은 거래자에게 각 거래를 자동으로 문서화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무역 관리 시스템입니다. 이 기능은 거래자에게 거래 실적을 분석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프리미엄 거래 커뮤니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자 정보.
Yohay Elam - 창립자 겸 작가.
저는 5 년 넘게 외환 거래를 해왔으며, 제가 가지고있는 경험과 제가 축적 한 지식을 나누었습니다. forex에 관하여 짧은 과정을 가지고 가기 후에. 많은 forex 상인 같이, 나는 나의 지식의 뜻 깊은 몫을 곤란한 방법 벌었 다. 거시 경제학, 끊임없이 움직이는 통화 시장과 거래 심리에 대한 뉴스의 영향은 항상 나를 매료 시켰습니다.
Forex Crunch를 설립하기 전에 저는 다양한 하이테크 회사에서 프로그래머로 일했습니다. B. Sc. 벤 구리온 대학 (Ben Gurion University)의 컴퓨터 과학 (Computer Science) 이 배경을 감안할 때, 외환 소프트웨어는 게시물에서 비교적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Pingback : Forex 무역 학교 우승자 가장자리 무역에 | Forex 위기 | 상품 FOREX 온라인 무역 검토 ()
최고 중개인.
ForexCrunch에 관하여.
렉스 크런치는 뉴스, 의견, 일일 및 주간 외환 분석, 기술 분석, 자습서, 외환 시장의 기초, 외환 소프트웨어 게시물, 외환 산업에 대한 통찰력 및 관련 내용으로 구성된 외환 시장에 관한 사이트입니다 Forex.
유용한 링크.
최근 업데이트.
부인 성명.
외환 (Forex)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험은 레버리지가 높을수록 커집니다. Forex 시장에 진입하기 전에 투자 목표, 리스크 선호도 및 트레이더의 경험 수준을 면밀히 검토해야합니다. 초기 투자 / 예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은 항상 있으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통화 거래와 관련된 높은 위험은 귀하에게 알려 져야합니다. 이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하십시오. Forex Crunch 또는 Forex Crunch에서 비롯된 콘텐츠를 다시 게시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받은 다른 사이트에 대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을 반영하며 Forex Crunch의 승인 된 저자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orex Crunch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검증하지 않았습니다. 누락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Forex Crunch에 포함 된 모든 뉴스, 분석, 의견, 가격 견적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받아 들여야합니다. 이것은 결코 투자 조언이 아닙니다. Forex Crunch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손익이나 손실 (손익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Forex 우승자 우승자
비교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찾을 통화 강도.
가장 수익성이 높은 거래.
사명 선언문.
우리는 2017 년 연말까지 Winners Edge Trading의 팀에게 수익성이 있지만 부유하고 신용을 성공시키는 1,000 명의 상인을 창출 할 것입니다.
우리가 부유 한 상인을 건설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프로세스는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 # 8221; 보여줄 것입니다 & # 8221; 상인들만이 아니라 & # 8221; 말하기 & # 8221; 그들.
우승자의 가장자리 무역, 에 의해 특색 지어진 것에 영광입니다.
면책 조항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orex 우승자 우승자
마지막으로 새로 고침 :
Forex Power Indicator는 외환 거래자가 현재 추세와 잠재적 인 거래 기회를 즉각적으로 식별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수익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매월, 매주, 매일, 4 시간, 1 시간 및 15 분의 시간대를 기준으로 주요 통화의 상대적 강도를 나타냅니다. 이 상대 통화 강도는 다양한 통화간에 존재하는 역사적 관계를 가중시키는 고도로 개발 된 공식을 기반으로 결정됩니다. 이러한 상대적인 통화 강세는 무역 잠재력이 가장 높은 상위 5 개 통화 쌍을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주, 매주, 매일, 4 시간, 1 시간 또는 15 분 표시기 상단에서 필요한 기간을 클릭하기 만하면이 도구의 기초가되는 업데이트 된 두 개의 그래프가 즉시 수신됩니다.
왼쪽의 그래프는 우리가 개발 한 세부적인 평가 공식에 근거하여 8 가지 주요 통화의 현재 강도 또는 약세를 보여줍니다. 오른쪽 그래프는 거래 가능성이 가장 큰 것으로 확인 된 주요 통화를 포함하는 모든 쌍의 조합 중에서 상위 5 쌍을 보여줍니다.
식별 된 쌍과 그것이 잠재적 인 매매인지 여부는 그래프 하단에 표시됩니다. 실제 그래프는 권장 통화 쌍의 각 통화의 방향과 상대 강도를 보여줍니다.
각 차트의 Y 축 번호는 평균 pips 이동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15 분 차트를보고 'USD'바가 'Forex Power'차트의 '5'레벨에 있다면, 다른 7 개 메이저 차트에 대해 5 pips의 가중 평균을 이동했음을 의미합니다 통화. 마찬가지로 '유로'표시 줄이 -4.5 수준이면 유로가 다른 7 개 주요 통화에 대해 4.5 pips의 가중 평균치로 이동했음을 의미합니다. USD가 상승하고 EUR가 하락한 경우 EUR / USD의 Sell 포지션을 입력하는 것이 가장 오른쪽의 'Top 5 쌍'그래프에서 권장됩니다.
이 도구는 거래를 식별하기위한 완벽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는 통화 움직임을 파악하고 향후 분석을위한 잠재적 거래를 결정하는 한 가지 방법으로 유용합니다.
올바른 방법을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으며 현재의 무역 평가 프로세스에 큰 도움이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